
일원라온영어도서관은 4월 한 달간 도서관의 날·도서관 주간 및 세계 책의 날 행사 ‘A Dream Library(꿈꾸는 도서관)’을 운영한다.
4월 12일에는 2013~2016년생 어린이 대상 ‘원어민 영어 특강 : What do you want to be?(무엇이 되고 싶니?)’를 개최한다. 원어민 선생님과 함께 책을 읽고 미래의 직업과 가고 싶은 곳에 관해 이야기 나누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20일에는 2017~2020년생을 대상으로 특강 ‘Dream Planting : 희망 씨앗’이 열린다. 영어 그림책을 함께 읽고 친환경 화분에 식물을 심는 프로그램이 진행될 계획이다.
두 차례의 특강 외에도 ▲책 속의 문구를 필사하고 게시판에 전시하는 ‘좋은 글, 같이 나눠요’ ▲세계 책의 날을 맞아 Eric Carle(에릭 칼)의 작품을 소개하는 특별 전시 ▲표지가 가려진 책들의 키워드만으로 책을 대출하는 ‘블라인드 북 이벤트’(12일부터, 선착순)를 마련했다.
도서관주간인 12일부터 18일에는 ▲연체를 풀어 Dream ▲두 배 대출 이벤트 등도 함께 진행한다.
행사 참여 신청은 일원라온영어도서관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도서관 홈페이지 및 전화 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독서신문 이자연 기자]
저작권자 © 독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