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서신문 전진호 기자] 에스티유니타스의 공기업 취업 교육 전문 브랜드 '커넥츠 공기업단기'가 한국전력공사(한전), 국민건강보험공단(건보)의 NCS 실전모의고사를 진행한다.
이번 모의고사는 오는 21일 공단기 노량진학원과 공기업단기 홈페이지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응시직렬은 한국전력공사는 전 직렬 가능하며, 국민건강보험공단은 행정, 건강, 요양, 기술직에 한해 시행된다. 모의고사 참가신청은 오프라인은 오는 13일까지, 온라인은 20일까지 가능하다.
오프라인 시험장의 경우, 시험시간, 답안 제출 및 자리배치 등을 실제 고사장과 동일한 환경으로 조성했다는 것이 공기업단기 측의 설명이다.
공기업단기는 모의고사 응시생 전원에게 시험 직후 NCS 전문 강사의 해설 강의를 무료로 제공하고, 모의고사 응시 이후, 한국전력공사와 국민건강보험공단 NSC시험에 응시한 수험생에게는 모의고사 응시료를 환급할 예정이다.
유정안 에스티유니타스 성인온라인전략그룹장은 "올 상반기 한국전력공사와 국민건강보험공단 필기 합격자들이 꼽은 가장 중요한 합격 비결은 '시간 배분'과 '문제 풀이'로 나타났다"며 "이번 공기업단기 모의고사는 실제 시험환경과 99.9% 유사할 뿐 아니라, 시험에 출제된 가능성이 높은 유명의 문제와 난이도로 구성된 만큼 본 시험에 앞서 실전 감각을 높이는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독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