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더스뉴스/독서신문 엄정권 기자] 새해를 맞이하여 축 처지고 늘어가는 주름이 걱정되는 이들을 위한 메이크업 아이템이 있다. 촉촉한 수분 보습은 물론, 들어갈 땐 들어가고 나올 땐 나오는 매끈하고 탱탱해 보이는 메이크업으로 얼굴 빛을 화사하게 밝혀 생기 가득, 매력적인 동안미를 뽐내보자.
하루 밤사이 탱탱한 피부 완성
글램글로우의 드림듀오 오버나이트 트랜스포밍 트리트먼트는 하루 밤 사이 촉촉한 광채피부를 느낄 수 있는 스킨 플럼퍼이다. 그린 커피가 함유된 오버나이트 세럼이 밤사이 피부에 스며들어 즉각 수분을 공급해주고 건조함에 갈라지는 피부를 촉촉히 채워준다.
또한 녹차잎의 필수 비타민 성분이 피부 깊숙이 전달되어 피부에 생기와 활력을 더해준다.
촉촉한 수분과 오일이 만나 생기와 볼륨을 동시에
쏘내추럴의 플래시 라이트 쿠션은 촉촉한 수분과 오일이 만나 자연스러운 피부 광채효과를 주어 투명한 피부에 생기와 볼륨을 부여해주는 광채 쿠션이다. 미네랄 워터가 34%함유돼 있어 건조함 없이 촉촉한 수분 공급을 해주며, 자연스러운 광택으로 피부의 볼륨을 살려주어 탄력 있는 피부 연출이 가능하다.
간편한 눈매 교정, 30초 완성! 초간단 애교살 만들기
홀리카홀리카의 동안 애교살 메이커는 눈밑 애교살을 만들어주고 채워주는 듀얼 타입 언더라이너이다. 볼륨 없는 밋밋한 눈가에 포인트를 주어 눈매가 더욱 또렷하고 커 보이는 효과를 주며, 땀과 피지에 쉽게 지워지지 않는 롱 래스팅 타입으로 장시간 번짐 없는 눈매를 선사한다. 음영 라이너와 눈물 라이너 조합으로 이루어진 듀얼 오토 펜슬 타입으로 빠르고 쉽게 애교살을 만들어주어 어려보는 동안 눈매를 완성한다.
갈라지는 입술을 촉촉하고 도톰하게
쏘내추럴의 우 립 오일 플럼퍼는 보르피린과 멘톨 성분 함유로 주름지고 얇은 입술에 즉각적인 플럼핑 효과를 주며 생기와 혈색을 더해주는 볼륨업 립 플럼퍼이다. 바르자마자 일시적으로 화한감이 느껴지면서 즉각적인 플럼핑 효과로 도톰하고 생기 있는 입술로 연출해주며 끈적임 없는 가벼운 타입으로 가벼운 오일 제형이 촉촉하게 스며들어 입술 건조함은 막아주고 각질을 잠재워준다.
들뜸 없이 메이크업 지속력 up
쏘내추럴의 메이크업 핑크 오일은 하루 종일 메이크업 볼륨 광을 높여 자체발광 피부를 연출해주는 메이크업 전용 멀티 오일이다. 가벼운 사용감으로 끈적임 없이 피부에 흡수되어 깊은 보습감을 부여할 뿐만 아니라 파운데이션, 비비 크림 등 베이스 제품에 1-2방울 섞어 사용하면 밀착력을 높여 들뜸 없는 윤광 피부를 연출해주며 건조한 피부 뿐만 아니라 입술에도 보습과 윤기를 부여해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