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더스뉴스/독서신문 엄정권 기자] 천연화장품 브랜드 뷰티클로가 23일 서울무역전시장(SETEC)에서 열린 ‘2016 하이서울 우수상품 페어(2016 Hi-seoul Good Products Fair)’에서 서울유통센터 운영위원장 표창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2016 하이서울 우수 상품 페어’는 SBA(서울산업진흥청) 주최, ‘하이서울 우수상품 어워드’에서 선정된 기업들을 대상으로 한 해 동안 성과 등을 종합적으로 심사해 표창한다.

뷰티클로는 피부 유해성분을 배제하고 엄선된 천연성분을 사용해 피부 친화적인 제품을 만드는 천연화장품 브랜드로 성분, 효능, 가격 등에서 경쟁력을 인정받아 이번 페어에서 표창을 수상했다.
페어는 우수 기업을 표창하고, 기업과 국내외 유통사와의 매칭을 통한 비즈니스 상담회를 진행하는 등 기업의 고정적인 판로 확보 및 추가 판로 확대를 위한 기회의 장으로 마련됐다.
뷰티클로는 지난 8월 ‘2016 하이서울 우수 상품 브랜드 어워드’에서 전 제품 모두가 선정된 데 이어 이번 페어에서도 표창을 수상하며, “중소규모 천연화장품 브랜드의 가능성을 보여줬다.”는 업계 평을 받았다.
한편, 뷰티클로는 이번 표창 수상을 기념해 축하 댓글을 남기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자세한 내용은 뷰티클로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독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