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리더스뉴스/독서신문 엄정권 기자] 한방헤어케어 브랜드 ‘댕기머리’ 두리화장품이 ‘2016 홍콩 코스모프로프’에 참가해 우수한 품질력을 인정받았다.
두리화장품은 최근 열린 홍콩 코스모프로프에 참가해 해외 관람객 및 바이어들에게 ‘댕기머리’를 비롯한 제품을 알리고 수출 등을 논의했다고 24일 밝혔다.
2016 홍콩 코스모프로프는 11월16일부터 18일까지 홍콩 컨밴션 센터에서 2일간 진행됐으며, 홍콩 컨벤션 센터에서 약 44개국의 1,960여개 업체가 참가한 가운데 개최됐다.
두리화장품 ‘댕기머리’는 이번 박람회에서 자사의 제품이 오랜 시간 직접 달인 한방 추출물의 영양을 그대로 전달해 ‘건강한 아름다움’을 완성시킬 수 있음을 강조하였으며, 현재 사랑 받고 있는 제품과 향후 출시될 제품을 바이어들에게 선보여 괄목할 만한 성과를 거뒀다.

댕기머리만의 전통 한방 블렌딩 비법과 제품 품질 등이 바이어들의 믿음을 샀으며, 특히 인기제품인 들애수 라인에 대한 관심이 뜨거웠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또한 베스트셀러 명품스페셜 샴푸, 뉴골드스페셜 샴푸, 진기 샴푸도 좋은 반응을 얻었다.
이번 박람회에서 신제품으로 선보인 플레니스트, 에그플레닛, 팜스테라피에 대한 고객 및 바이어들의 반응도 긍정적이었다. 세련된 용기와 내용물이 호평 받으며 제품의 우수한 품질력을 인정받는 자리가 되었다.
저작권자 © 독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