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국화원과 BUK교육원 주최로 비와 당신에서

[독서신문 울산취재본부 최석환 기자] BUK교육원(원장 노익희)은 24일 남구달동 비와 당신(대표 박종국)에서 울산시 노인복지관 소속 어르신 50명을 모시고 ‘2015 남구 어르신 경로잔치’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울산나눔회 소속 회원들이 함께 기획하고, 매년 지속적으로 나눔봉사를 하기 위해 만들었다.
울산남구 박맹우 국회의원과 울산나눔회 이영곤 회장 및 방인섭 남구의원 등 20여명의 내빈이 참석한 이날 행사는 복지관 소속 어르신 50여명에게 각종 공연과 식사대접 그리고 선물증정 등의 순으로 어르신들께 즐거움을 선사했다.
특히, 울산가수들의 가요공연과 민요공연, 북한아코디언 연주(모란봉 정소희 대표)등 흥겹고 정겨운 음악들로 어르신들의 박수갈채를 받았다. 한 어르신은 “너무 고맙다. 가수들의 공연을 가까이서 보면서 즐기니 신이 난다.”면서 내년에도 꼭 참석하고 싶다고 말했다.
울산국화원의 신정균 대표는 “매년 울산지역의 어르신들께 즐거움과 선물을 드리고, 살기 좋은 도시 울산의 이미지도 부각하겠다”면서 포부를 밝혔다.
한편, 경로잔치에 자발적으로 참여한 단체는 울산여성나눔회, 울산포토샵, 울산기타와 드럼속으로, 라이브레스토랑 비와 당신, 울산국화원, 모란봉, BUK교육원등 총 8단체로 울산나눔회를 중심으로 이어진 단체들이다.
저작권자 © 독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