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스24가 책 읽기 좋은 휴가철 및 여름방학을 맞아 독서 커뮤니티 ‘사락’과 함께하는 ‘#사락독서챌린지’를 오는 8월 31일까지 개최한다.
이벤트는 기간 내 챌린지 도서 1권을 골라 읽고, 10일 동안 마음에 드는 문장을 손으로 필사해 예스24 독서 커뮤니티 ‘사락’ 포스트로 인증하면 참여 완료된다. 필사 1일·4일·7일·10일 인증 시마다 YES상품권을 증정하며, 10일 완수 시 총 1천 원의 YES상품권을 받을 수 있다.
또한, 10일 필사를 모두 완수한 참여자 중 챌린지 도서 리뷰를 작성한 100명을 추첨해 YES상품권 1만 원을 추가로 선물할 예정이다.
예스24 커뮤니티팀 유서영 팀장은 “책 읽기 좋은 여름 휴가철, ‘#사락독서챌린지’를 통해 매일 조금씩 책 읽는 기쁨과 챌린지 완수의 뿌듯함을 느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예스24 ‘사락’은 나만의 독서노트를 기록하고 독서 활동을 통합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독서 커뮤니티로, 지난 4월 앱 서비스를 선보였다. 올 하반기 사락에서는 독자 및 작가와 함께 하는 ‘독서 모임’ 서비스를 추가로 오픈할 예정이다.
‘#사락독서챌린지’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예스24 공식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독서신문 이세인 기자]
저작권자 © 독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