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스24가 창립 25주년을 맞아 4월 한 달간 다양한 이벤트 및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먼저 오는 23일에는 세계 책의 날을 맞아 유튜브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방송에 앞서 SNS 인증, 게임 참여, 음반·소품 구매 등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쿠폰과 사은품을 지급할 예정이다.
또한, 경기도박물관과 협업한 창립 25주년 기념 콜라보레이션 굿즈도 만나볼 수 있다. 이번 콜라보 굿즈는 ‘시대를 넘어 책과 벗하다’라는 주제로 책 및 각종 골동품, 문방구, 화훼 등을 그린 그림 ‘책가도’를 테마로 제작됐다.
이외에도 기프트 금액대별 특가 상품과 예스24 단독 특가 상품을 한자리에서 만나는 ‘기프트 창고 대방출’ 기획전도 진행할 예정이다.
한편 eBook 분야에서는 ‘eBook 장르 대잔치’ 행사를 통한 다양한 이벤트 및 프로모션 혜택이 마련됐다. 테스트 참여 후 결과를 댓글로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eBook 상품권을 선물하고, 장르 소설 구매 시 구매 금액별 추가할인 및 상품권 등 혜택을 제공한다.
예스24 박하나 마케팅본부장은 “25년이라는 시간 동안 예스24와 함께해 주신 고객분들에게 보답하는 의미로 생일파티부터 기부 캠페인까지 다채로운 행사를 준비했다”며 “문화콘텐츠 플랫폼으로서 다양한 분야에서 참신한 시도를 지속 중인 예스24에 앞으로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예스24는 장애아동 기부 캠페인 ‘꿈이 자라는 공간’을 진행하며, 오는 4월 20일 장애인의 날에 장애아동의 공간복지를 위해 모금액 전액을 기부할 예정이다.
[독서신문 이세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