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콘텐츠 플랫폼 예스24는 삼성전자와 손잡고 ‘크레마클럽 X 갤럭시 탭 S9 시리즈 제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크레마클럽 X 갤럭시 탭 S9 시리즈 제휴 프로모션’은 eBook 리더기뿐 아니라 다양한 디바이스에서 eBook을 경험해 볼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갤럭시 탭 S9 전 시리즈 디바이스 내 ‘예스24 eBook’ 애플리케이션이 기본으로 탑재되고, 이를 체험할 수 있도록 예스24의 eBook 구독 서비스 ‘크레마클럽’ 90일 이용권 및 예스24 eBook 도서 상품권을 증정한다.
오는 9월 30일까지 대상 모델 구매 후 기기에 설치된 삼성 멤버스 앱에서 신청을 완료하면 제휴 프로모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대상 모델은 갤럭시 탭 S9, 갤럭시 탭 S9+, 갤럭시 탭 S9 울트라다. 갤럭시 탭 S9 시리즈는 다음 달 11일 정식 론칭을 앞두고 있다.
이진구 예스24 크레마클럽팀 팀장은 “다양한 디바이스 환경에서의 eBook 경험을 지원하고자 이번 제휴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더욱 향상된 성능의 갤럭시 탭 S9 시리즈에서 예스24 크레마클럽의 다양한 콘텐츠를 즐겨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예스24 크레마클럽은 ‘언제 어디서나 쉽게 시작하는 무제한 독서 라이프’를 슬로건으로 내세우는 eBook 구독 서비스다. 무제한 열람 가능한 1만 4천여 종의 eBook, 단독 연재 콘텐츠 ‘예스24 오리지널’ 등을 선보이고 있다.
[독서신문 한주희 기자]
저작권자 © 독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