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영풍문고]](/news/photo/202305/108725_77957_325.jpg)
서점 영풍문고(대표이사 김경환)가 어린이날을 맞아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4일 밝혔다.
먼저, 영풍문고 인터넷 서점에서는 아동도서 서평 이벤트인 ‘초 슈퍼 울트라 하이퍼 샤이닝 YP 어린이 독서특공대’를 진행한다. 정해진 추천 도서에 서평 또는 기대평과 함께 ‘특별대원 신청’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적립금 1만원을 지급한다. 추천 도서로는 『온 더 볼 1』(다산어린이), 『채사장의 지대넓얕 6』(돌핀북), 『156층 나무집』(시공주니어) 등이 있다.
오프라인 서점에서는 어린이날인 5일부터 7일까지 3일간 보물찾기 행사가 열린다. 매장 곳곳에 숨겨진 보물 종이를 찾아 카운터에 제출하면 도서 교환권 2천원권, 젤리 등을 받을 수 있다. 또한 5일부터 6일까지는 아동도서 구매 고객에게 인기 문구 상품인 ‘에브리홀리데이 스티커’가 증정된다. 두 이벤트는 일일 선착순으로 진행되며, 당일 상품 소진 시 조기 종료된다.
한편, 영풍문고는 이 외에도 유튜브 크리에이터가 주인공으로 등장하는 인기 만화책 기획전 ‘너튜브 스타? 도서도 스타!’, 유아동 베스트셀러 기획전 ‘우와! 어린이날이다! 어린이날 영풍 책 축제’ 등을 선보인다.
자세한 내용은 영풍문고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독서신문 김혜경 기자]
저작권자 © 독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